나를 더 단단하게 만드는 다짐
누구나 그런 순간이 필요합니다
나의 변화를 이끄는 인생의 터닝 포인트 같은 순간

‘내일은 꼭 10분 일찍 일어나서 지각하지 말아야지.’
‘다음에는 더 잘해야지.’
‘나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나를 더 사랑해야지.’ 
“오늘은 어떤 다짐을 했나요? 서교면 다짐리에 살고 있는 여섯 마리 동물이 당신의 특별한 순간을 위해 찾아갑니다.”

‘이렇게 해야지, 하지 말아야지.’ 나를 위해 무엇이든 다짐할 수 있다는 것, 그 자체로 벌써 당신 안에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증거다. 이 책은 당신이 다짐하게 만들고, 다짐을 이루게 만든다. 순간순간 드는 생각을 지나치지 않게 돕는다.

《밤도깨비 걱정 노트》로 독자들의 걱정을 날려 버린 마음행복연구소가 이번에는 동물 여섯 마리가 되어 찾아왔다. 당당한 토끼, 너그러운 코끼리, 적극적인 곰, 외롭지 않은 날다람쥐, 새로운 인생을 사는 돌고래, 씩씩한 고라니까지. 당신이 되고 싶은 모습이 담긴 동물들이 120개의 격언과 이야기를 들려준다. 당신이 변화하기 위해 다짐이 필요한 때, 이 책이 인생에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다짐할 때마다 생겨나는 긍정적인 에너지는 당신이 한 단계 성장하도록 북돋는 데 큰 힘이 된다. 여섯 마리 동물이 각각의 계기로 변화하고 성장한 스토리와 다짐을 도와주는 120개의 글이 당신을 더 높고, 넓은 곳으로 이끌 것이다.

이 책은 하나의 격언과 이야기를 읽고, 자신의 다짐을 적을 수 있다. 이야기를 읽고 든 느낌, 이와 관련한 자신의 일화를 적어볼 수도 있다. 수시로 이 책을 펴 보면서 자기가 어떤 다짐을 했는지, 얼마큼 지켰는지 돌이켜보자. 당신은 이전보다 단단한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이다.




저자 : 마음행복연구소

변화하는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매일 서교동에 모여 커피와 생각을 공유합니다. 모두 재미와 감동을 좋아하고 취미가 많습니다. 각자의 꿈과 목표를 어떻게 실현할지 고민하고 이야기하며, 더 많은 사람과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영향을 퍼트리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밤도깨비 걱정노트》가 있습니다.




다짐 책 ㅣ마음행복연구소 지음 | 유노북스 | 값 14,000원 




 

 

SNS 기사보내기
전수진기자
저작권자 © SBC 서울불교방송 불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